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트프리베 프랑스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올 초에 사서 기분 좋게 먹고, 또 핫딜이 떠서 사본 마롱글라세!

이거 살 때가 시험치기 직전이어서 마음 급할 때 였는데 아마 시험치기 열흘 전인가?ㅋㅋㅋㅋㅋ

이놈의 돼지런함.. 그리고 방트는 기존에 구매해본 경험이 있어서 호다닥 구매완료했다.

10월 중순쯤 사고 이제 받았으니 꼬박 한달 반. 에휴

 

 

 

내부는 이러하다.

그리고 꼴랑 8개 들었는데 가격이 그르케 사악하다. 이래저래 비용 다해서 한박스 당 4만원대에 삼.

밤 한알에 5천원이라니... 아무 생각 없이 한입에 털어 먹으며 이거 쓰다가 순간 식겁했네. 

저 3개는 가족들 하나씩 노나주고 나머지는 내거, 이면 좋겠으나 

남자친구 하나 주고, 곧 만나는 친구 둘 하나씩 주면 내껀 꼴랑 두개다 ..ㅎ.....와.. 현타......

동생놈이 지 여자친구 주겠다고 한알 더 달라고 하는거 안줬는데 그러길 잘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롱 글라세 포장은 이렇고요.

 

 

 

올 초 찍은 사진인데 오늘은 한입에 털어넣어서 없으므로 캡쳐해봄.

속은 이렇게 설탕 코팅? 이 되어있다. 

쫀득하니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단맛 ♥

 

 

 

스콘에 하겐다즈 그린티 올리고 마롱글라세 썰어서 먹는 사치도 부렸었지 희희

아마 담에 또 핫딜 뜨면 또 한박스는 살거 같은데.. 와 이거는 진짜 먹을 때마다 한알에 오천원 오천원 중얼거리며 먹을듯 ㅜㅜㅜㅜㅜㅜㅜㅜㅜ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