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 다이브 스토어, 딥스탑 독일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국내 포스엘리먼트에서 버프 사려고 했건만 품절이라 결국 또 직구를
배송비며 배대지비며 이것 저것 들었더니 국내랑 가격 또이또이하다..
딥스탑은 독일샵인가? 그랬던거 같고 마이크샵은 영국샵인가? 그랬어서 아 배대지 아깝게 따로따로 받아야하나 했는데
마이크스다이브는 독일로 보내는 배송비가 무료라 이게 왠 개이득 하며 독일로 몰아서 받았다.


왜 같은 건데 이렇게 차이가 나는 걸까요^^....
무늬 있는 건 450mm x 265mm
민자는 440mm x 230mm


알록달록하니 이게 더 예뻐보이기도 하고
프린트도 포스 무늬라 더 예뻐보임.

심심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택도 쏘 심플해서 매력이 좀 떨어진다. 이것이 내것인데 ㅠㅠㅋㅋㅋㅋ
암턴 올 여름 다이빙 때는 더이상 주근깨 만들어오지 않으리!!흑흑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