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월의 일상 3

아라쪼 2021. 8. 23. 09:28

백신 맞으러 오면서 김밥까지 사다줬다. 감사감사
<예찬김밥> 졸맛탱!
맛만보려고 했는데 한줄 호로록 해버렸네.



대체 왜 인기가 많은건지 모를 샐러드집
모를.. 정말 모를...
근데 동료샘들도 좋아함. 모를.. 즨싐 모를......



새로운 네일.
기온이 조금 내려간 지금 하기엔 너무 여름여름한 색이라 사실 맘에 쏙 들지 않는다.
아니 원장님 색 안튄다면서요ㅠㅠㅠㅠ 넘나 튐



좋아하는 집. <한끼현미>
근강하게 맛있는 맛이라 좋아한다.



원하던 옷 구하고 입어서 행복하긴한데
백팩... 백팩 정말ㅜㅜ



즈그들 한팩에 2,150원에 사놓고 6,000원에 10,000원에 파는 창조경제 클라쓰;;;;;;;;;;;;
빡치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샀다 두팩 ㅠㅠ



휴 나 정말 여기 싫은데 다들 왜케 좋아하는지
가격대비 진짜 퀄리티 별로고, 양적은디 말이다.



인공적인 단백질 먹는거 그 특유의 맛이 너무 별로라서 어차피 먹을거면 고기나 해산물같은 맛있는 자연 단백질을 먹지!!! 이랬었는데 코로나에 져버렸다. 취식이 불가하니 어쩔수 없이 파우더 주문. 맛있기를 바라며...



간만에 포장.
운동 끝나고 공부 안하고 샐러드 포장해서 집와서 씻구 먹었는데 아 저녁이 있는 삶이란(?) 이런거구나 싶어 서글퍼졌다. 얼른 공부 안하고 싶어ㅠㅠㅠㅠㅠㅠ



이럴 때 레인부츠 신는 보람을 느끼그든여 깔깔깔



뭔일이고
분명 30분 전에는 비가 퍼부었는데?????



망원 <가원>
나름 망원쪽의 노포라면 노포?
나 중학생땐가 가보고 안갔으니 15년이 훌쩍 넘어서 방문한거네. 버섯탕수육 넘넘 맛있다. 그냥 탕수육도 맛날듯.



그리고 칠리가지.
여기는 모든 메뉴가 비건 옵션이 가능해서 좋다.
나는 비건도 아니지만 한번씩 먹는거 좋아함 ㅋㅋㅋㅋ
고기 속 대신 두부 속! 😋



나의 첫 중국냉면.
야이씨 이거 왜케 맛있냐 왜 몰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주장으로 시켰지만 다들 떨떠름해보였는데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먹어보니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난다 이거ㅠㅠ



마파두부는 쏘쏘 평범?
이것도 비건이라 하면 고기 빼고 두부 볶아주신다.
채식하는 사람들과 함께 외식하기 정말 좋은 식당. 추천!



드디어 <라바즈>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평일에 방문해서 디저트 못사고 돌아갔는데 드디어 가봤다. 친구가 사러간다해서



우리를 담기엔 스벅 테이블이 넘 좁네^^



정리해가면서 먹기 ㅋㅋㅋㅋㅋㅋㅋ
시상에 라바즈 진짜 고급진 디저트 그 자체.
재인 이후로 개강추할만한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저트!
남들 다하는 남들 다내는 그 맛이 아니다!

그리고 장인한과ㅠㅠ 진짜 다들 난리나는 이유가 있었다.
먹어본 모든 이들의 반응이 좋았다.



진짜 파는거 같지 않나요? 크큭
동생 여자친구 준다구 꽉꽉 눌러담았다.
얼그레이 요거트에 얼그레이 밀크티잼까지 직접 맹글었쥐.



우리엄마 캐시워크로 6만점 모으는 대다난 사람🚶🏻‍♀️
의지의 한국인께서 포인트로 사주신 피자와 치킨.
맛은 있었는데 그 맛이 안느껴질만한 일이 있어서 원래 먹던 양보다도 훨 못먹고 식사 끝내버림..



당근에서 세븐라이너 4만원에 샀는데 왠지 주무름 기능이 고장난거 같다. 하나두 안시원함 근데 판매자는 원래 그렇다며.. 세븐라이너는 첨이라 진짜인지도 모르겠구 ㅠㅠ



스쿱 안들어있는 줄 알았잖아..
손넣어서 겨우 찾았넴..^..^......




점점더 방탕해지는 식단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몸무게 주는건 세월아 네월아 급인데, 느는건 무슨...또륵
다음주까지만 조금 풀고 즐기고 다다음주부턴 다시 빠이팅!

21주차
8월 16일 월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무화과1 + 계란찜(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김밥 한줄 + 고구마무스 새우 닭가슴살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민트 1
저녁 : 레몬바 작게 1조각 + 타트체리즙 1포
-운동x-

8월 17일 화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토마토 달걀 볶음(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현미두부김밥 + 양배추 유부초밥1 + 계란 유부초밥1 + 밑반찬 + 미역국 + 과일 모듬
간식 : 매일두유 고단백 + 민트1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하체 웨이트 55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8월 18일 수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토마토 달걀 볶음(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불고기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피타칩 2조각 + 밀크티잼 1티스푼 + 민트1
저녁 : 저지방 소세지 2 + 감자라면 3젓가락 + 복숭아 3/4개 + 무화과 1개
-가슴 팔 웨이트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8월 19일 목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4,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 15g ) + 계란찜(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쿠스쿠스 샐러드 + 닭안심 + 오리엔탈
간식 : x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우삼겹 토핑 + 허니머스터드
-등 웨이트 50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5분-

8월 20일 금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2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 18g ) + 계란찜(계란2) + 전복 작은 사이즈 3마리 + 초장,기름장
간식 : 아아메
점심 : 갈비목살샐러드 + 단호박무스 + 오리엔탈
간식 : 마이프로틴 육겹바 말차맛 1개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2/3 + 오리엔탈 + 찐감자 작은거 1개 + 타트체리즙 1포
야식 : 배 한쪽
-하체 웨이트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5분-

8월 21일 토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버섯탕수육 1/3 + 칠리가지 1/3 + 중국냉면 1/3 + 마파두부밥 1/3 + 맥주 2.5잔
간식 : 콜드브루 + 파지 약과 1/3팩 + 레몬라임타르트 1/3 + 피칸카라멜타르트 1/3 + 아를레뜨 1/3 + 민트1
저녁 :x
-싸이클 40분-

8월 22일 일
아침 :x
간식 :x
점심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15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15g, 시나몬, 밀크티잼 20g ) + 계란찜(계란2)
간식 : 약과 1/4 + 찹쌀떡1 + 고구마식빵 1쪽
저녁 : 골드킹 4조각 + 포테이토피자 2조각 + 타트체리즙 1포
-싸이클 3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