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월의 일상 4

아라쪼 2021. 8. 30. 10:23

출근준비 늦어서 아침밥 호다닥 싸왔다.
출근해서 먹기🖤 밥먹으면서 돈벌기🖤
라고 정신승리를 하려했지만 ㅠㅠㅠ 아니 출근 안하면 집에서 편하게 먹었을거 아니냐고요 출근이 문제라며


나의 요즘 최애 샐러드집.
남들은 배부르다고 남긴다고 한다. 리뷰보면 둘이서 하나 나눠먹는다는데 왜죠?.. 나에게는 실하고 딱 좋게 배부르고 맛있어서 넘나 좋아하는 곳!



간만에 뿌염하고 커피 마시러 파주로 고고
여기는 <흔커피바> 사장님 성함에 '흔'이 들어가나?
저장은 예전에 해놨었는데 갈생각 안하다가 어디가지 고민하던 중 지도에서 발견해 고고.
인테리어 넘 예쁘다. 나도 이런 내 공간 가지고 싶네.



모든 테이블이 허리아픈 그 낮은 테이블들이고요..
커피는 필터커피 주문했더니 듁스커피 원두 쓴다고 말씀해주서서 살짝 불안했는데 역시나 맛있는지를 모르겠다. 예전부터 느끼지만 나는 여기 원두랑 안맞는것 같다. 단 한번도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어서 아쉽네 좀.
케일 유자 주스 맛있었구 또 의외로 단호박 파운드 맛집이었다. 적당히 달고 촉촉하고 굳굳.



그리구 저녁은 <등촌샤브샤브>
허버허버 먹느라 사진은 이게 끄읏. 야무지게 먹었다.
나의 소울푸드라고 할만큼 져아하는데 8개월만에 먹었다.
소울푸드라고 말하기도 민망하다 반성하자..



드뎌 먹어봤다 창녕갈릭버거.
첫인상은 왜이리 조그맣지? 였음. 달달하니 먹을만 했지만 역시 맥날은 상하이나 베토디 그리고 슈비버거라고 생각함다.
마스크쓰면 맡을 속 깊은 곳에서 올라올 마늘냄새를 걱정했는데 마늘을 적당히? 조금? 넣어준건지 괘안더라능.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향과 맛이 조금 있기는 한데 상큼함이 그를 좀 상쇄시켜준다. 먹을만하구 또 주문할 의사는 있음.
프로틴바 가스 차는거에 괴로웠는데 이건 완전 선녀라고 할 수 있겠다. 먹기도 편하구 간단하구 남들 눈치도 안보이고?



휴.. 또 여기..



페이퍼 타월 사용량을 좀 줄여보고자 챙기기 시작한 손수건. 이거 옛날에 도쿄에서 사왔던거 같은데 9년 전인가? 짱짱하다ㅋㅋㅋㅋㅋㅋ 근데 페이퍼 타월 사용량 줄이려면 손수건 두어개는 더 있어야할거 같다. 물티슈에서 나오는 미세 플라스틱양이 어마어마하대서 그 사용량 또한 줄여보고자 페이퍼 타월 쓰고나면 그 젖은 걸로 책상이랑 먼지 있을만한 곳 닦아주고 버리고 있다.



핰 여기는 다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두부샐러드 홀딱 반해벌임🥰🥰



또 동생여자친구 싸줌. 껄껄껄
요거트 인기가 많아서 기쁘면서도 좀 벅차다.
시간이 없어서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가네🤣


허걱쓔 넘나 예쁜 셀린느 신상.. 취저 포인트 다때려박았네.



아주아주 오랜만에 만나는 'fin'언니 ㅋㅋㅋ
1차는 <데일리루틴>
캡슐커피만 마시다보니 요새는 어디 카페가면 되도록 맛있는 커피, 드립커피 위주로 마시려고 하고 있다.
크흐ㅠㅠㅠㅠ 여기도 맛있네.
힙한 분위기(?) 인데 참 맛났다.



2차는 <스톤스>
주택가에 쌩뚱맞게 있는 블랙앤그레이 업장.
3차 가기 전 간단히 허기달랠(?) 목표로 방문했다.



주문한 가리비.. 가리비 어쩌구저쩌구
향긋하고 달착지근하고 쫀득하니 너무 맛있더라.



이건 아마 기본으로 주시는 듯한 엔다이브 애피타이저?
요것또한 아삭 상큼하니 좋았다:)



근래 먹은(이라고 쓰지만 근래 뇨끼를 먹은 적은 없다)
뇨끼중 젤 좋아하는 식감이었다! 쫀득쫀득
나도 나만의 부엌을 가지게 된다면 만들어보고 싶은 것 중 하나. 지금 부엌은 엄마거니께 뭔가 손이 안간다고하면 변명이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그래.



기대 이상으로 맛났던 성게 어란 파스타 크으
혀로 설거지하고싶었지만 참았넹
오이를 뺀 진토닉 한잔으로 진득하게 페어링했는데 이거 먹을 땐 레드와인 딱 한잔 하구싶더라.



생각치 못했던 디저트도 있었구요.
사장님 솜씨가 정말 좋으신듯 뭘먹어도 맛있다.
바자리도 넘 멋스럽고 요리하는거 볼 수 있기도해서 재밌었다. 근처 사는 1인 가구들이라면 퇴근길에 들러 애피타이저 하나와 파스타하나 시키고 와인 한잔 걸치고 집들어가면 딱 좋지 않을까 싶다.



노르떼에서 첨 마셔보는 스파클링 와인.
그랑퀴베??? 꼬순내가 좋았고 술술 넘어갔다.



이거는 나중에 마신 리슬링 와인.
소독약 냄새는 적당했고 달달했다! 크으 맛있어~



궁금했던 <한강로칼국수>의 어향김말이.
맛났는데 한번 호기심 해결했으니 또 굳이 사먹을 일은 없을거 같다 ㅋㅋㅋㅋ 아 근데 여기 전복김치보쌈이 맛있대서 궁금하기는 함ㅋ 음 그럼 한번쯤은 또 가고, 한번쯤은 김말이 또 맛보려나?



어향김말이 나눠드리고 옆테이블에서 시킨 피자를 얻어먹었다. 잭슨피자의 페퍼로니! 으음 넘 맛났다. 토마토소스 풍미가 좋은, 아주 진한 맛이었다.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부라타치즈.
비주얼은 마치 삭힌계란같은 비주얼이라 살짝 놀람ㅋㅋㅋ
그리고 같이 내어준 발사믹캐비어가 미쳤.
진짜 톡터지면서 퍼지는 새콤함이 너무 좋았네.



요고래용.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냥 부라타치즈에 바질페스토를 올려먹자는 결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처럼 몽글몽글 긔여웠던 부라타도 먹었고 또 달콤한 천도복숭아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 열시도 아쉽다고 했는데 아홉시는 더더더욱 아쉽네.



9시 귀가의 단점. 마트 문도 열려있다는 점.
술마시면 아이스크림 먹는 버릇 고친 줄 알았는데 간만에 발동된거 같다. 종아리에 세븐라이너 끼우고 누워서 아이스크림 먹다가 잠들었는데 그대로 담날 10시까지 잠들었다.
다행히 렌즈는 뺐지만 화장도 그대로 양치도 안하구 씻지도 않고해서 2시간마다 한번씩 깨서 씻어야하는데씻어야하는데 염불외며 피곤하게 잤다ㅠㅠ



뒹굴뒹굴 주말. 미쳤지 미쳤어~~~



22주차
8월 23일 월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 15g ) + 토달볶(계란2)
간식 : 아아메
점심 : 불고기 샐러드 + 단호박 범벅 + 와사비 드레싱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샐러디 탄단지샐러드 + 허니머스터드
-가슴 팔 웨이트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5분-

8월 24일 화
아침 : 얼그레이 그릭요거트(115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 꿀 ) + 계란찜(계란 1.5)
간식 : 아아메
점심 : 볶은야채 닭가슴살 샐러드 + 바질올리브드레싱 + 단호박 무스 1스쿱
간식 : 아이스 필터 커피 + 단호박 파운드1/3 + 민트1
저녁 : 등촌샤브샤브+ 칼국수 + 볶음밥
-운동x-

8월 25일 수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1.5)
간식 : 아아메
점심 : 창녕갈릭버거(빵하나 빼고) + 스파이시 치킨 텐더 2조각 + 맥윙 1조각 + 맥너겟 2조각 + 스위트칠리소스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 복숭아 2쪽
-등 웨이트 45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8월 26일 목
아침 : 계란찜(계란 1.5) + 호박죽 200g + 복숭아 1/2개
간식 : 아아메
점심 : 갈비목살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하체 웨이트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8월 27일 금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1.5) + 호박죽 90g + 복숭아 1/3개
간식 : 아아메
점심 : 두부 샐러드 + 토마토살사 추가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가슴 웨이트 50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5분-

8월 28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18g ) + 계란찜(계란 1.5) + 복숭아 2/3개
간식 : x
점심 : 저지방 소세지 피자맛 2개 + 체다치즈 1장
간식 : 필터커피 아이스 1잔
저녁 : 복숭아 조림 올라간 엔다이브 1피스 + 가리비 1피스 + 레몬크림 뇨끼 1/2 + 어란 파스타 1/2 + 진토닉 1잔 + 어향김말이 4조각 + 페퍼로니 피자 1조각 + 바질페스토 부라타치즈 1/2 + 트러플치즈 + 와인 등등등등
야식 : 생귤탱귤 1개
-운동x-

8월 29일 일
아침 : x
간식 : x
점심 : 그릭요거트(120g, 아몬드 7, 캐슈넛 5,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20g ) + 계란찜(계란 2)
간식 : 아아메+피타칩 할라피뇨맛 12조각 + 복숭아 1/4
저녁 : 야채맛 저지방 소세지2 + 체다치즈 1장 + 호박죽 230g + 타트체리즙 1포
-운동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