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월의 일상 5, 9월의 일상 1

아라쪼 2021. 9. 8. 11:50

장인한과 도전하겠다고 인스타도 다시 깔았는데ㅠㅠ
20초만에 실패.
웅 그래 식단관리 하라는 거 맞지...?



동생 여자친구가 사준 <푼토돌체>의 칼조네.
속에 앙금이 너무 적더라. 가격도 비싸면서..
간만에 아이스 말고 따땃하게 커피내려가서 함께 먹었다.


부추 먹고 나면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너무 불쾌🥲
양치로는 해결이 안되는 그런...
담부턴 부추 빼달라해야지.



요거트 주문하려했는디 품절이라는 연락이.. 그래서 목살 샐러들 바꿨는데 또 품절이라는 연락이^.ㅠ  그래서 연어샐러드랑 고민하다가 핫치킨 샌듸치랑 미니 감자스프 시켰는데 스프는 안오고요.. 왜그러죠 저한테🤔🥲
먹을 때 후두둑 후두둑 다 떨어지는 먹기 불편한 샌드위치.
아 그리구 핫치킨이라기에 시켰는데 튀긴 치킨텐더인지는 몰랐쥐
알았음 안시켰을낀데ㅠㅠ 자세히 안본 탓.



오후에 마실거라 오전 커피를 참아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됨. 출근해서 눈치보며 후다닥 1층 내려가서 사오고 한모금 빨아주니 그제야 살 것 같음🖤



오옹 여기 두부샐러드도 괜츈다~~~
물론 두부토핑은 2배가 되게끔 토핑 추가추가.



합정역 쪽에서 지압 한시간반 받고 파주로 넘어갔다.
원랜 마사지 받으려했는데 목 어깨 허리 골반 다 시원찮아서 살짜쿵 치료느낌이 나는 지압으로다가 
오빠 감삼다~~~ 피부관리는 내가 쏜다 ㅋ.ㅋ

 

여전히 맛난 단호박 파운드, 그리고 여기 드립보다 차라리 걍 아메리카노가 낫다ㅠㅠㅠ
앉아서 수다 떨다가 밥 뭐먹지 뭐먹지 한참 고민.



카페 안에 위스키들이 있어서 사장님이 술을 좋아하시나, 지인들 오면 술마시나 했는데

저녁되니 메뉴판이 새로 놓여진다. 카페앤바 인가보다. 아1!!!!!!<흔커피바>지 이름이??? 대박 지금 깨달았네..

암튼 납크릭 하이볼이 참 궁금했다.  

 

 

 

저녁은 파스타 먹기로 했는데 점찍어 놓은 곳이 폐업...

그래서 그냥 치킨먹었다ㅠㅠㅠㅠ 오랜만에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 

저번에 못먹어서 벼르고 있었는데 결국 먹긴 먹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고요.

에그타르트는 맛있게 먹었는데 사실 가성비는 별론거 같음. 비슷한 가격이면 kfc 에타를 먹겠어.

 

 

 

아 여기 강추 정말 <한끼현미>

 

 

 

뭘해도 짬뽕생각이 나던 저녁.

이건 안되겠다 못참겠다 싶어서 먹으러 나갔다.

<가원>의 짬뽕밥. 깔끔하니 맛있었다.

어렸을 때 가원은 그냥 평범하고 맛있다고 못느꼈던 곳이었는데 입맛이 바뀐건지 정말 시킨것마다 중간 이상은 하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시즌이 끝나기 전 중국냉면 한번 더 먹어주고, 기회가 되면 다른 메뉴들도 먹고싶다.

아.. 생일 때 친구들이랑 여기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한번 꽂히면 ㅜ

 

 

 

휴가내고 간 친구의 결혼식.

교복을 입던 너의 모습이 생생한데, 팔이 날씬해서 교복 가디건을 입으면 너무 예뻤던 기억이 생생한데

고1 첫만남 때 나의 뒷자리에 앉은 너의 모습이 생생한데 벌써 시집을 가니?

다른 결혼식들이랑은 다르게 살짝 눈물이 핑도는 느낌? 근데 핑돌기만 하고 나진 않더라 ㅋㅋㅋㅋㅋㅋ

신부가 너무 활짝활짝 잘 웃어서 울 틈이 없었다 ㅋㅋㅋㅋㅋㅋ지지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축하하고 축복함. 행복하길

 

 

 

밥은 쏘쏘 ㅎㅎ?

식전에 사진 열심히 찍어주고 식 열중해서 보고 식 끝나고는 열심히 정리 도와주고 했더니

내결혼식도 아닌데 내가 한것마냥 기진맥진.

집와서 잠깐만 누워야지 해놓고는 2시간 30분 자버렸다. 눈뜨니 저녁이대?? 공부 개망...

 

 

 

엄마가 사오신 <의정부 부대찌개>

오랜만에 먹어도 존맛존맛존맛존맛 

시험 끝나고 딱기다려라 너는 소주랑 아주 파티할 줄 알아라. 

뒤졌다 진짜 라면사리 두개넣는다 딱기다려.

 

 

 

밥 먹기 직전 배달 주문 했더니 딱맞게 온다.

여기도 먹어보고 싶었던 곳인데 참고 참다가 pms를 핑계(?)로 시켜보았다.

 

 

 

우왕 크고 두툼 너무 좋아~~~~

 

 

 

황치즈랑 쏠티드 캬라멜

나는 황치즈 넘 맛났는데 동생하고 엄마는 짜다고...

쏠티드 캬라멜도 맛났고 동생도 맛나했는데 엄마는 너무 달다고...

 

 

 

말차맛은 씁쓰름한 맛이 아주 적어서 살짝 아쉬웠지만(너무 써도 싫지만 너무 안써도 싫은 ㅋㅋㅋ) 맛나게 먹었고, 엄마는 달다 하셨고, 동생은 손도 안댔다. 말차맛을 모르는 애송이 같으니라구

르뱅은 말모말모 이것도 나랑 동생은 좋아했고 엄마는 달다하셨다.

아하 엄마는 그냥 다 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배가 부르니 결혼식장에서 받아온 꽃이 눈에 들어오네. 

화병에 꽂아주고용. 아 다음에 할인 있으면 라위꽃병 한번 사볼까싶다.

 

 

 

담날 공부하러 가는데 남은 쿠키 챙겨가기.

찬찬히 먹을 생각으로 남은건 냉동실에 넣었었는데 천천히는 무슨 그 담날 다조졌다.

pms 주겨버령...

아 쿠키는 좀만 덜달면 좋겠다 싶었는데 담날 먹어보니 숙성이 더 된건지 더맛있음 꺄 단거 땡기면 또 시켜먹을듯.

플라스틱 용기들은 한 서너번 더 쓰고 버린다. 함께 노력해요 환경보호 ♥

 

 

 

 


이번에는 생리전증후군이 빡세다.
식욕이 돌거나 단게 땡겨도 참을만한 달, 못참겠는 달이 있는데 이번엔 못참겠는 달이다. 주구장창 단게 생각난다...
그리고 또 이번에 느꼈는데 이렇게 먹을걸 조절 못하겠는 달은 기분 또한 조절이 어렵다. 아주 별것도 아닌걸로 순식간에 기분이 나빠지고 지구 내핵까지 스스로를 외롭게 고립시켜버린다. 진짜 호르몬 빡치면서도 너무 신기.

23주차
8월 30일 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복숭아 1/2개
간식 : 아메 + 푼토돌체 칼조네 1개
점심 : 서브웨이 로티세리치킨 샐러드 + 오믈렛 (식초, 후추, 오일)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등 웨이트 50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8월 31일 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21g ) + 계란찜(계란 2) + 복숭아 3/4개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불고기 샐러드 + 바질 올리브 오리엔탈 드레싱 + 단호박 범벅 1스쿱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하체 웨이트 1시간 + 소미핏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9월 1일 수
아침 : 에그인헬(저지방소세지2, 토마토 소스, 계란 1) + 복숭아 1/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핫치킨 샌드위치 + 고구마무스 1스쿱 + 콤부차 종이컵 1잔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가슴 팔 웨이트 55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9월 2일 목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24g ) + 계란찜(계란 2) + 복숭아 1/2개
간식 : 콜드브루 톨
점심 : 두부샐러드 + 두부 추가 + 바질올리브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아이스아메리카노 + 단호박 파운드 1/2 + 민트1
저녁 :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 1/2 + 미니 에그타르트 2개
-운동x-

9월 3일 금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20g ) + 계란찜(계란 2) + 복숭아 1/2개
간식 : 아아메
점심 : 건강두부샐러드
간식 : 프로틴 레몬비터 1스쿱+물 350ml+민트2
저녁 : 짬뽕밥(건더기 전부 + 국물 1/3 + 쌀밥 1/2)
-등웨이트 55분 + 소미핏 복근 1세트 + 싸이클 40분-

9월 4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7,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간식 : x
점심 : 관자,새우,게살 냉채 + 호박죽 + 메로구이 버섯구이 + 안심 스테이크 + 멜론 한조각 + 파인애플 한조각 + 복분자 젤리 + 호두곶감 + 와인 2잔 + 사이다 1잔
간식 : 아아메 + 르뱅쿠키 1/4 + 말차마카다미아 쿠키 1/4 + 황치즈 쿠키 1/4 + 쏠티드 캬라멜쿠키 1/4
저녁 : 부대찌개 + 쌀밥 1/2공기
-운동x-

9월 5일 일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그래놀라20g, 시나몬, 밀크티잼30g ) + 계란찜(계란 2) + 잡채 1접시(잔뜩)
간식 : 아아메 + 말차마카다미아 쿠키 1/6 + 르뱅쿠키 1/6 + 황치즈 쿠키 1/4
점심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민트3
저녁 : 타트체리즙 1포 + 말차마카다미아 쿠키 1/2
-싸이클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