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9월의 일상 3

아라쪼 2021. 9. 23. 11:34

2017년인가 2018년쯤에 다니던 피부 관리실을 다시 방문했다.
요즘 피부 관해서 스트레스가 으마으마해서.. 마스크야 작년부터 많이 써서 마스크때문에 피부가 안좋아졌다고 말하긴 뭐하고, 아무래도 요새 샤워 금지라서 운동하고나면 바로 세수를 못하고 땀에 쩔은 얼굴 위로 마스크를 쓰고 공부땜에 몇시간을 쩔어있다가 집에서 밤늦게나 세수해서 그런것 같다고 혼자 추측해봄. 진짜 미챠 ㅜㅜ
혼자 받으러 갈 수도 있지만 오빠 꼬셔서 같이감. 같이 피부 좋아지고싶어서 후후
그전에도 깔끔했지만 이전해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고, 관리 전 유산균 머야~~ 너무 좋은데? 암튼 6회권 끊었고, 중간중간 이벤트 관리 해서 10회 정도 받아볼 생각인데 좋으면 그때 다시 추천날리겠음.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꼬지르르 발바닥. 더 치인다. 더 귀엽다. 왕 귀엽다...


관리 받고 먹으러 간 저녁. <마리오 파스타>
늦게 방문해서 몇몇 메뉴는 주문이 불가했고, 가능한 것 중에 안먹어본 대파크림파스타를 시켰다.
우왕 너무 맛있어서 면추가 할걸 하고 살짝 후회를.
그리고 원래 닭가슴살이 나오는데 다 떨어져서 닭다리살로 대체를 해주신다고 해서 알겠다했는데 이거는 닭가슴살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다. 크림이다보니 살짝 느끼한데 닭다리살 특유의 미끈거림?이 더 느끼하게 느껴짐.


둘다 넘나뤼 만족한 핏짜!
도우 얇고 바삭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맛이 잘 느껴져서 넘넘 좋았다. 또 생각남.


셀린느 신상보고 눈이 멀고 심장이 터져서 보테가 가방 당근에 팔고 바로 사버렸는데 아 시상에 너무 쬮꿈하다...
작을건 예상했는데 더작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긴한데 보테가 판걸 쬐끔 후회하는 중🥲



슈라즈 망원동에 생겼다고 듣긴했는데 드디어 방문.
예전에 백석 지점이었나? 어디서 케이크 맛나게 먹었었는데 요새는 에타 반응이 더 좋은거 같길래 맛볼 요량으로 구매해봤다.


히익!!! 바닐라빈 보라구요. 짱맛. 차게 먹으니 존맛이다.
원래 엄마하나 나하나 먹으려고 두개 샀는데 나 하나 먹고 스카 냉장고에 엄마거 두고 가서 어쩔 수 없이 다음 날 내가 또먹음 히히


오빠가 추석선물로 보내준 샤인머스캣. 음 맛이 있어.
가족들도 좋아해주고 잘먹어줘서 내가 괜히 뿌듯.


아 웃긴데 웃기지않다고... ㅅㅄㅄㅄㅄㅄㅄㅂ


아침 샤인머스캣 할당량인디 시간에 쫓겨 못먹어서 급하게 테이크아웃 ㅋㅋㅋㅋㅋ
요새 스벅 텀블러에 안담아줘서 일회용컵에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일단 받으면 5번 정도 재활용하고 버리는듯 껄껄


새로오신 선생님께서 내가 간식을 못챙기는거 같아서 신경이 쓰이셨는지 직원용 간식 하나 주머니에 꿍쳐두셨나보다. 간식 못챙기시는 것 같다면서 주섬주섬 꺼내주시는데 너무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
선새임 저 간식 일부러 안먹는건데용 ㅋㅋㅋㅋㅋ 귀여워라. 덕분에(?) 커피안주로 냠냠


선물용~~~~ 맛있으니 다들 맛보아라~~~


옥수수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단짠이 부족하달까? 플레인이 세젤맛.


여름 다~ 지났다. 집에서라도 입어 보자, 들어라도 보자..
원피스는 한 5cm~7cm 정도로만 기장 줄여야할거 같다. 늘 내가 아쉬워하는 키만큼이네.
진짜 5cm만 더 컸어도 세상이 달라보였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건 칭긔 생일날.
시험 전까지 약속 안잡고 있는데 생일은 꼭 챙기는 우리이기에 만났다.
인천러들 안국까지 나오느라 고생했다. ㅋㅋㅋㅋㅋㅋ
왠일로 합정, 망원이 아니었다. 생일자가 먹고싶은 곳으로 가다보니 안국.


샐러드 호박죽 슴슴하니 증말 맛났구


황태비빔국수는 비추.. 간이 하나도 안배어들고 별로였다. 진짜 비추ㅠㅠ


요 콤부차도 맛있더라.


채개장은 첨에 뭐 이래 심심해? 했는데 먹을 수록 자꾸 들어가는 맛.
전반적으로 간들이 다 슴슴하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싫은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 그런 맛.
내 입맛 왜이래 변태야?


이날의 원픽. 뭔 뭐시기 나물 비빔밥인데... 눈개승마? 뭐였지 뭐 이런 느낌인데ㅠㅠ
고소하고 진짜 넘 맛있었다. 영월가서 곤드레 솥밥 먹고싶어 엉엉 ㅠㅠㅠㅠㅠㅠ
옛날엔 고추장 맛으로 비빔밥을 먹었다면 요즘은 기름 맛으로 비빔밥을 먹는거 같다.
나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안좋아할 수가 없는 맛.


우럭찜은 가격대비 그냥그냥.. 맛은 있었는데 살짝 비린 맛이 났고 그냥.. 뭐 그냥...


진짜 예쁘다. 친구 핸드폰 바꿔서 구경하는데 너무 좋다..
아이폰은 맨날 그게 그 디자인이라 바꾸고 싶은 생각이 크게는 안드는데 플립 보면 디자인이며 색감이며 ㅜ 간만에 진짜 강렬하게 바꾸고 싶은 욕망이 든다.
핸드폰으로 뭐 대단한거 하는 것도 아니고.. 걍 예쁘면 다 되는거 아닌가효?
근데 패드에 워치에 이어폰에.. 죄다 애플걸로 맞춰놔서 선뜻 바꾸기가 겁난다. 돈도 없거니와


종로쪽 스벅 5~7시면 다 닫더라? 충격;;;;;;;;;
케이크를 먹어야 하기에 열린 곳을 찾아 시청까지 넘어왔다.


드럽게 비싸고 드럽게 예쁘고 좀 맛있었던 라뽀즈의 케이크.
디저트에는 진심이라 비건 케이크 큰 기대 안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대보다 맛있었다.
하지만 어차피 먹을거면 더 맛있는 일반 베이커리를 먹겠어.


걷다가 달이 밝고, 플라자 호텔이 예뻐서 사진을 찍었다.
찍구나서 친구들한테 저건 인공위성인갑다~ 우리 눈에 보일 정도면 인공위성이야, 야 지금 조명들이 이렇게 많은데 저거 보이는건 백퍼 인공위성이야 뭐 이런 소리들을 했었는데 목성과 토성이라 그래서 얼마나 놀랐던지!!!!!!!


본격적인 추석연휴 시작. 하지만 나는 공부하러 가죠.
스스로를 위로하고자 칭구가 선물해준 쉐라메르 찹쌀떡을 간식으로 얌냠.
힘나는데 힘나지 않아..


왜 옛날에 아부지들이 퇴근길에 치킨이며 빵이며 음식 사오는건 회사 생활이 ㅈ같을 때, 기분이 ㅈ같을 때 가족들이 좋아하고 환히 웃는 그 반응을 보기 위함이라는 걸 봤었는데 이걸 올해들어 느끼고 있다.
이 날이 딱 그런 기분. 그래서 <만두란>에서 만두를 포장해 갔다.


아이스크림두.
근데 왜 녹차맛 찹쌀떡은 없어???????????????????
그거 먹으려고 들른건데...


아쉽지만 미니로 대체. 근데 이 맛이 아니야. 그 큰게 맛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5주차
9월 13일 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황금향 1개 + 무화과 1개
간식 : 아아메
점심 : 아보카도 쿠스쿠스 샐러드 + 닭안심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민트1
저녁 : 대파크림파스타 1/2 + 토마토 바질페스토 피자 4조각 + 샐러드 조금
-운동x-

9월 14일 화
아침 : 그릭요거트(12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황금향 1/2개 + 무화과 1개
간식 : 아아메
점심 : 치킨텐더샐러드 + 닭안심 + 유자드레싱
간식 : 민트 2개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머스타드
-운동x-

9월 15일 수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간식 : 아아메
점심 : 구운두부 샐러드 + 토마토 살사 + 드레싱
간식 : 슈라즈 에그타르트 1개
저녁 : 샤인머스캣 10알
-운동x-

9월 16일 목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샤인머스캣 13알
간식 : 아아메
점심 : 구운두부 샐러드 + 토마토 살사
간식 : 슈라즈 에그타르트 1개 + 민트 2개
저녁 : x
-러닝머신 걷기 40분-

9월 17일 금
아침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샤인머스캣 12알 + 꿀떡1
간식 : 아아메 + 휘낭시에 1개
점심 : 불고기 샐러드 + 바질 올리브 오리엔탈 드레싱 + 단호박 범벅 1스쿱
간식 : 슈라즈 콘 에그타르트 1개 + 민트 1개
저녁 : x
-러닝머신 걷기 40분-

9월 18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 계란찜(계란 2) + 샤인머스캣 15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머스타드
간식 : 콜드브루 톨 + 무화과 케이크 1/3조각
저녁 : 샐러드 1/3 + 단호박죽 1 작은그릇 + 채개장 1/3 + 현미밥 1/4공기 + 우럭찜 + 황태비빔면 1/3 + 들기름나물비빔밥 1/3 + 콤부차 1/3병
-운동x-

9월 19일 일
아침 : 쭈꾸미삼겹살볶음 + 삼치구이 + 현미밥 120g + 밑반찬들(명란젓, 양파장아찌) + 샤인머스캣 2알
간식 : 아아메 + 찹쌀떡 1개 + 민트2
점저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야식 : 만두란 표고버섯만두 2개 + 새우만두 2개 + 왕찐만두 1개 + 포테토칩 곱창맛 10조각 + 베스킨라빈스 찹쌀떡 아이스크림 녹차맛 미니 1개 + 인절미맛 두입
-하체 웨이트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 싸이클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