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 독일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아라쪼 2021. 10. 11. 08:39

레몬컬러 너무 맘에 들었어서 검정색 세일 뜨자마자 바로 질렀다.
여름 다지나고 산 여름 원피스라서 엄마의 잔소리를 들을 뻔했지만 입은거 보고는 괜찮네 하며 넘어간 원피스.
엄마 이거 사실 레몬색이랑 색깔만 다른거야 했다간 긁어부스럼일거 같아 말 안했다. 희희
이거는 36사이즈인데, 체감상 38이랑 큰 차이가 없는거 같다. 내가봤을 때 34도 36이랑 별 차이가 없을거 같다.
32=34=36=38=40=42 원사이즈 가나요..?


단정해보여서 너무 예쁨.
사실 내 체형엔 쥐약인 원피스지만 예쁜걸 워쪄~
마음 같아선 베이지도 들이고 싶지만 세일을 안하넴. 세일까지 넘어올 물량 없이 진즉 다 털린거 같기도 하고
암튼 뜨기만 하면 베이지두 산다 ㅎㅎ 살거다 ㅎㅎㅎ


뒷모습 ㅋㅋㅋ 바닥 끄시는거 보소..
163에겐 길어도 너무 길다. 레몬색도 수선 맡겨야쥐 해놓고 아직도 안맡김.. 내년에는 진짜 둘다 맡겨야지..


검정 착샷은 없다. 왜냐 입어보기 춥고.. 귀찮고.. 배고프고..


여름은 싫지만 나이먹는 것도 싫지만~이 옷 하나로 내년 여름이 기다려지네.
하면 좀 오바쌈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깔별 쟁임은 이유가 있는거 아시죵? 강추강추~ 키크고 마른 사람들에게 정말 잘어울릴 것 같다.
아 쓰고보니.. 사실 그냥 코스의 모든 옷은 키크고 마르면 예쁨.
키도 안크죠.. 마르지도 않았죠.. 나는 왜죠 왜이렇게 사죠?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