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0월의 일상 3

아라쪼 2021. 10. 18. 12:12

오빠가 작년에 사놓고 작아져서 못입는 셔츠 두개를 줬다.
버건디 스트라이프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꽁옷인데 새거여서 너무 좋음.
맨즈 슬림핏인데 등쪽은 크고, 골반쪽은 작아서 입으면 꼭 등에 혹이 있는 것 같이 핏이 좀 이상하지만, 내 돈 주고 샀으면 뭐 이딴 옷이 다있냐고 씅냈을테지만 공짜니 너그러워진다.
이제 날이 쌀쌀해지니까 애플워치 스트랩 가죽으로 하나 사고싶은데 너무 비싼건 부담스럽고, 싼건 싼티날거 같고 어디가 좋은지를 모르겠다. 시험 끝나면 써치해보고 하나 사야지! 아님 워치를 에르메스 스트랩으로 해서 새로 사고싶긴...해...지금 쓰는건 워치3 버전이라서 좋은 스트랩해주기 좀 아깝다. 하나 사서 그건 일상 생활할 때 끼고, 이거는 스포츠 스트랩으로 해서 운동할 때 막굴리는 용으로 쓰고싶다.
방금 상상해봤는데 이상일뿐 절대 못할거 같다. 매번 요래조래 갈아끼울 수 있는 부지런한 위인이 아님 내가....
충전도 두개나 해야하잖아? 세상 귀찮.


작년 이맘때 쯤 스타우드x뉴발 콜라보의 327 버건디를 주문했었는데 주문 취소당하고(반디에르 이놈들ㅂㄷㅂㄷ)
울며 겨자먹기로 다른 버전 샀었는데, 여름쯤 보급형 버건디가 보이길래 주문했다. 아주 맘에듬.
나는 패션 고자니까 깔맞춤밖에 모름. 그래서 상의도 버건디 희희


샤인머스캣 달다 달아.
동생이 많이 먹어서 좀 거슬렸음. 엄빠 먹으라고 산건데


새로운 네일. 누디누디 가을가을
언제쯤 쨍한거 할 수 있을까 아마 지금 다니는 여기를 그만둬야.. 언제쯤 그만둘 수 있을까.. 아마 해외여행이 맘껏 가능할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미든 북미든 유럽이든 장기배낭여행 가고싶다 쒸
아프리카나 인도도 땡겨요.. 왠지 여행 시작하면 비정상적인 물욕도 줄일 수 있을거 같음. 여행에 쓰느라🤣


이 날 아침에 지하철에서 생리가 팍 터져서 진짜.. 하....
공부하러 가기 전에 집들림. 당장 먹을건 아니지만 맛있다기에 하나 쟁여보고요.
샤워하고 옷갈아입고, 손빨래하고^^하.. 10년만에 맞춘 안경을 찾아서 공부하러 갔읍니다.


아 진짜 이만한걸 11,500원 받아쳐먹고 있어. 양심 어디갔냐고...


이큅먼트 실크 셔츠사놓고 거의 2년을 옷장에서 썩히고 있었는데 드디어 당근에서 팔렸다.
초ㅑㅑ르르 너무 예쁜데.. 좋은 주인 많나서 햇빛 자주 쐬길 ㅠㅠ
거래 전 야무지게 먹을 것들 초ㅑ초ㅑ 사기. 친구가 사진보더니 야물딱지다구 히히


토요일의 힐링은 <라바즈> 오렌지 캬라멜 타르트.
아 행복해. 일주일 중의 유일한 낙인거 같다. 평일은 군것질 좀 참고 주말에 먹는데 그래서 그런가 더 행복한거 같기도 하고.. 5분~10분 정도 찰나의 행복이지만 아주 만족감이 크다.


라면먹을거라고 벼르고 벼르고 벼뤘기에 일요일 아침 눈뜨자 마자 끼렸다.
먹고싶던 너구리와 오짬. 너무 많아서 남기면 오쪼지 했는데 왠걸 배가 많이 부르긴 했지만 완면했다.
행복했긴한데 디저트만큼의 행복은 아닌듯 ㅎㅎㅎ
그리고 희한하게 라면은 먹고나면 더 죄책감이 크다. 빵보다도 더 ㅠㅠ 아 탄수 나트륨 어쩌지 하면서 소화가 되는 시간까지 몸한테 미안해짐. 진짜 빵쳐먹고 그런 생각을 좀 해봐라 좀


세상 추레하넴. 바지가 저거밖에 없냐고요? 네 맞습니다. 저거밖에 없습니다. 진짜 바지가 없기도 한데.. 공부하면서 입기에는 저게 제일 편하고 배랑 소중이랑 안쪼여서 일주일 중에 일주일 입게됨.
저거 아니면 츄리닝인데 츄리닝도 왜케 후줄근한지. 시험끝나면 하고싶은 일 중에 하나가 자라가서 바지 입어보고 바지쇼핑 좀 하는거다. 그리고 이럴 때마다 슬프다. 왜 하비로 태어나서 아무 바지나 주문해서 입질 못하는걸까 하면서..

이렇게 순식간에 겨울 오기 있습니까? 가을 자켓 한번도 못걸쳐봤는데요.. 외투 없이 단독으로 입어야할 옷들이 몇개 있는데요.... 아직 타비 플랫 맨발로 못신어봤는데요... 옷을 3~4겹 껴입어도 춥고,, 발도 시리고 흑흑


일요일의 힐링도 <라바즈>의 바닐라 플랑.
저번 주에도 맛있었는데 이번 주도 맛있다.
생일 케이크 뭐할지 고민 많았는데(?) 요 바닐라 플랑으로 홀케이크 해야겠다고 확정함.


일기는 이제 2주 후에 만나요🥰


29주차
10월 11일 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사과 2조각
간식 : 아아메
점심 : 구운 두부 샐러드 + 토마토 살사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아아메 + 민트
저녁 : 프로틴 블러드오렌지 1스쿱+물 350ml + 바나나 1개
-하체 1시간 + 소미핏 복근 1세트 + 러닝머신 걷기 30분-

10월 12일 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훈제오리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 피타브레드 2조각
간식 : 아아메 + 민트 2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머스터드
야식 : 샤인머스캣 5알
-운동x-

10월 13일 수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샤인머스캣 5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목살샐러드 + 감자샐러드 2스쿱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아메리카노 + 로아커 초코 소포장 1개 + 민트1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머스터드
-운동x-

10월 14일 목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샤인머스캣 6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볶은야채 닭가슴살 샐러드 + 치킨텐더 + 바질 올리브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민트2
저녁 : x
-운동x-

10월 15일 금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소세지스크램블에그 (계란1, 저지방소세지 피자맛2) + 샤인머스캣 7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민트 1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머스터드
-러닝머신 걷기 40분-

10월 16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샤인머스캣 7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탄단지샐러드 + 치킨 추가 + 허니머스터드
간식 : 오렌지 카라멜 타르트 + 콜드브루 톨 + 민트 2
저녁 : x
-싸이클 30분-

10월 17일 일
아점 : 너구리 1개 + 오징어짬뽕 소컵 1개
간식 : 아아메 + 라바즈 바닐라 플랑 + 민트2
저녁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저지방 소세지 야채맛 2개 + 토마토소스 1국자
-운동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