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0월의 일상 4, 5

아라쪼 2021. 11. 2. 12:33

요거트 못만드니까 이참에 여기저기 시켜서 다양하게 먹어보는 중.
이거 꽤 괜찮았다. 마카다미아 오독오독 씹히는데 고소하고 요거트랑 참 잘어울렸음.
<요즘> 요거트가 가격대가 좀 쎄긴한데 확실히 비싼만큼 돈값하는 듯.
내가 만든 게 사실 젤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 비등하게 우유맛 풍부하고 맛있는거 같다.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제일로 별로였던건 <요그앤오트> 그리고 가성비 확실히 좋은건 <그릭데이>인거 같음.


미래 수명 영끌해서 살았다 정말..
평생 손도 안대던 홍삼을 내가 먹을 줄이야, 내 돈주고 살줄이야;;;;;


미국에만 있던 메뉴라 궁금했었는데 할로윈시즌이라고 출시된 <펌킨 스파이스 라떼>
따땃한게 진리라길래 휘핑빼고 한잔 시켰는데 끄앙 너무나 취향이다.
달달 따끈한데 시나몬향 훅 나니 너무 좋았음. 호박향은 약해서 아쉬웠지만 정말 가을에 딱인 메뉴다. 내년에도 또 나오겠지? 기대가 되네.


공부하느라 정신 없는 막판 2주전.
오빠가 함께 스카에서 공부해줬다. 나는 공부하고 오빤 책읽고 자료 찾으며 시간을 보냈다.
사실 계속 조급해서 시간을 꽉 채워서 공부하는게 아니면 불안한데.. 그래도 오랜 시간 스카에 붙잡아 놓기 미안해서 저녁시간 전에 공부 마무리하고 밥을 먹으러 갔다.
뭐먹을까 하다가 간만에 <고기도 국수면> 여전히 존맛탱 ㅠㅠㅠㅠㅠ 3인분만 시킨거 후회하고요.. 담에 꼭 4인분!!!


국수랑 함께 맛나게 먹었다 희희. 쓰다보니 침고이넴


그러고는 집에오니 택배주문한 쿠키가 도착해 있었다.
청주에 있다는 <르뱅200> 떼잉.. 현금 결제만 가능해서 아쉽지만 현금영수증 해주셔서 뭐;ㅅ;


르뱅 피넛버터 쿠키, 체스트넛 쿠키, 허니버터쿠키, 딥말차쿠키, 쑥 팥 가나슈 쿠키 요렇게 소소하게 주문해봤다.
개당 3,500원인데 비싼듯 싼듯.. 일단은 바로 냉동실 직행.


비즈니트 개시, 확실히 큰 느낌이 있어서 S사이즈면 핏이 더 예쁘겠다 싶긴한데.. 편하게 입기 좋을거라며 자기세뇌하고 있음. 아쉽지만 뭐.. 뭐..........뭐 괜찮아.


첫입 먹고 녹차는 좀 아닌거 같아.. 했는데 먹을 수록 괜찮네.
그치만 재구매 의사 있는건 플레인이랑 마카다미아!


수족냉증 동지분들 발핫팩 삽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부하면서 구원받음 ㅠㅠㅠㅠㅠㅠ


꽁커피 넘 조음 희희

할라피뇨 치킨 웜볼에 야채추가하고 닭가슴살 추가했는데 양보고 놀람 ㅋㅋㅋㅋㅋ
헛웃음 나왔다. 아 클났다 남기겠다 아깝다했는데..
그럴리가요?


토요일의 힐링은 스벅 단호박치케.
호박 씹히는게 좀 설컹설컹한 느낌이라 별로긴 했는데 위에 크림하고 아래 치케가 너무 맛있었당 ㅠㅠㅠㅠ


새로운 곳을 또 택배주문할까? 아님 입에 잘 맞는 요즘 요거트를 주문할까? 하다가
스카랑 나름 가깝길래 일부러 시간내서 들른 <마이크로 요거트>



먹던거 다 비우고 구매한지 3일째 때 오픈했는데 요거트가 다 부스러진다.
시험 앞두고 탈나면 큰일이기에 입도 안대고 일단 가게측으로 연락을 먼저 해서 먹어도 되는건지 문의했다.
물론 나는 먹고싶은 생각이 없었던지라 저렇게 물어보는게 아니라 확고하게 환불해달라고 했어야 하는건데..
문자 문의 남기니 전화를 주셨고 '수작업으로 만들다보니 그럴 수도 있다, 이런 경우가 종종 있다, 본인들도 먹지만 제품에 이상은 없는거고 잘 안섞여서 그런거다.' 라고 하시면서 '대용량으로 만들어야해서 기계로 하다보니 그런 경우가 있다' 라는 말씀도 하셨다. 말이 앞뒤가 안맞는거 같아서 읭? 했지만 그냥 네 그렇군요 했다. 수작업인데 기계로? 기계로 수작업? 아무튼 한번 먹어보고 이상있으면 매장으로 가지고 오면 교환이나 환불해주신다 하시긴했는데 주된 늬앙스는 '먹어도 되는 제품이다. 이상없는 제품이다.' 였어서 좀 아쉬웠다. 아무래도 나는 아 죄송해요 바로 환불해드릴게요, 교환해드릴게요를 바란듯. 방문하면 교환이나 환불 해준다지만 확실하게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이러는거 아니면 그 늬앙스가 참 애매해서 매장 방문하기 껄끄러워지그등여..
시험 몇일 전이라 매장에 다시 갈 시간은 도저히 없고, 집에 가서 먹어봤는데 말씀하신대로 이상은 없어서(맛은 없음..) 그냥 먹겠다고 문자를 드렸는데 답장으로 '신선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혼합이 부족한 부분이 들어간걸로 보인다, 나중에 방문하면 언제든 대용량 그릭요거트를 대접해드리고 싶다'고 보내셨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는 갈 일이 없을듯.
먹어도 이상은 없다지만 똑같은 돈 내고 괜찮은 제품을 먹고싶지 저런건 먹고싶지 않은데다가, 방문해서 저기요.. 그 때 저번에 그릭요거트 대용량 샀었는데요 혼합이 덜되서 어쩌구저쩌구 구구절절 말하며 주세요! 하기 민망하지 않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는 두번 억지로 먹고 그냥 다 버림. 아 세상 돈아까웠음 ㅠㅠ
그릭요거트 먹는 이유가 뭐게요? 꾸덕꾸덕함 때문인데 눈으로 보기에도 거부감 잔뜩 들고 참고 입에 넣어도 꾸덕함과 진함을 혀로 음미하기 전에 다 부스러지니 먹다가도 뱉고싶어졌다ㅠㅠ 아 진짜 돈아까워...
이런 경우가 또 발생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어서.. 정말로 재방문은 안할듯 흑 차라리 내가 만들어 먹거나 보상관리 철저한 기업형 요거트 판매점에서 사먹는게 나을거 같다..


꺄항 나도 코케트 있지롱~~~~~
공부하느라 정말 너무 힘들어하니까 오빠가 위로선물로 사줬다 헤헷
근데 털에 얼룩이 있어서 교환 맡김 ㅠㅠㅠ 날 쌀랑해지기 전에 얼른 왔으면


시험 전 공부할 수 있는 마지막 주말.
언제 시간가냐 언제가냐 했는데 정말 막판엔 시간이 훅훅가서 아 조금만 더 시간이 있었으면.. 싶더라.
암튼 일요일의 힐링은 <르뱅 200>의 쿠키들. 냉동실에서 꺼내 소분해서 스카에 챙겨갔다.
나의 원픽은 체스트넛>쑥팥가나슈>르뱅 피넛버터>딥말차 순
다들 많이 안달아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으앙 최고. 다먹으면 또 주문하고 싶음.


진짜 수명 갈고 갈고 갈아서 공부했다.
하루에 4시간 많이자면 5시간 자고, 카페인과 홍삼과 영양제들을 몸에 부어넣으면서 억지로 멱살잡고 끌고감..
얻은건 하루에 열개씩 뽑아도 또 나타나는 흰머리요, 또 부정출혈, 또 온갖 염증들, 거북목과 어깨 등 허리 통증.


유난히 붉고 컸던 출근길의 해.


지난한 수험기간의 힐링은 이런 귀요미들이 도맡아줬다.
재밌는거 귀여운거는 다 트위터에 있는거 같은데 해보고싶어도 어려워 보여서 도전하고픈 맘이 사라짐 ㅎㅎ


신메뉴 막날이라는 소식에 부랴부랴 스벅가서 펌킨 스파이스 라떼 그란데로 사와서 공부하며 벌컥벌컥.
맛있는데 이런 라떼류는 먹고나면 입 텁텁해지구 꾸릉내나서 너무 싫음..ㅎ.... 양치필수.


잘먹진 않지만 그래도 그 마음이 고맙더라.
감사한 마음에 시험 끝나고 와서 마음 써준 선생님들한테 커피 사드렸다.


뭐가됐던 우야됐던 시험이 끝났다.
시험 보는 내내 너무 힘들었다. 수능 때보다도 더 힘들었던 느낌..
1교시 시험보면서 이게 한국말인지 소련말인지 정신이 핑돌고 시간도 부족한데다가 찍은 게 너무 많아서 충격 받음.
그래도 2교시 시험들도 망치고 싶지 않아서 이 악물고 쉬는 시간에 또 공부했다.
마지막 omr 카드를 내고 나니 진하고 진한 현타가 확 찾아왔다..
나는 진짜 공인중개사 시험 아무한테도 추천 안할래 원수한테나 추천할란다.. 이건 걍 죽어보라는 거임.
다 치르고 나니 과락난거 같고 불합격일거 같아서 우울했는데 이미 다 봤고 다 제출했고 내가 바꿀 수 있는게 뭐가 있나 싶어서 정신 차리고 놀러나갔다. 아 이 얼마만의 자유인가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비도 개시 타비양말도 개시 끨끨


파주에서 맛집이라는 부속고기 집가서 먹고 노는데
사실 고기 맛은 걍 그렇더라.. 자리도 불편하고 또 찾을것 같진 않네.
손님들 맛있는거 먹이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서 좀 미안했다.


그치만 이 시래기 된장찌개는 쵝오


잔치 국수도 맛났음!


먹고싶었던 김순례 닭강정도 주문하고


태리로제 투움바 떡볶이도 주문하고(배떡 로제가 걍 최강인듯)


샐러드도 주문해서 적당히 술마시고 대화하며 놀았다.


오옹 이거 맛있는데 한 4~5개 까지만 맛있다.
왜냐면 트러플 향이 진한데 그게 4개정도 까지만 느껴짐. 그 이후론 익숙해져서인지 감흥 없어짐.
조금씩 나눠먹어야하는 꽈자인걸로 ㅎㅎ


시험 보기 전부터 끝나면 먹을거라고 오빠네로 하겐다즈 신메뉴 3통 주문해놈.
그 중 하나 ㅋㅋㅋㅋㅋ 아 이거 맛있다. 역쉬 고급진 맛


다음날 거의 오후까지 자다가 깼고요.
이렇게 자본게 얼마만인지 너무 행복은 했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꿈에서도 시험지 채점하는 꿈 꾸고 흑흑흑
깨어나서도 계속 마음한켠이 무겁고 채점할 생각에 돌덩이 얹은 느낌으로 답답했다.
이대로 12월까지 채점하지 말까 싶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궁금해서 채점 서비스에 답 넣어놓고 돌렸는데 모든 과목 모든 점수가 합격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너무 못봤다고 생각해서 엄살이 아니라 진심으로 ㅠㅠㅠㅠㅠㅠ 걱정했는데 다행히 합격이었다. 아 다신 이짓 안해도 된다. 아 드디어 백팩에서 탈출한다하며 너무 기뻤음 ㅠㅠㅠㅠ
우울해서 시험끝나고는 연락온 지인한테만 끝났다고 카톡보낸 이후로 핸드폰도 안들여다보고 있던 상태였는데 너무 기뻐서 막 소식 날렸다. 라면도 세상 행복하게 세상 맛있게 먹었네.


꺄륵 나도 드디어 오겜 보기 시작했다구요. 그간 대화 못껴서 얼마나 슬펐게..ㅠㅠ
이거 솔티드 캬라멜 카푸치노맛도 미친넘임 짱맛!!!!! 이제 모히또 맛만 구하면 된다.

나 이제 자유 후후후후후훟 당분간은 푹 쉬고 몸 보양해주면서 놀거다. 시험끝나면 하고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차근차근 놀면서 할 생각.




30주차
10월 18일 월
아침 : 밤현미밥 120g + 쭈꾸미삼겹살볶음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소불고기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x
저녁 : 마카다미아 그릭요거트 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그래놀라20g) + 저지방 소세지 청양고추맛 2개 + 토마토소스 1국자
-운동x-

10월 19일 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간식 : x
점심 : 갈비목살샐러드 + 버섯 구이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스파이시펌킨라떼 톨+콜드브루 톨+민트2
저녁 : 삼겹갈비 1.5인분 + 김치물국수 1/2 + 고추장찌개 + 밑반찬
-운동x-

10월 20일 수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볶은야채 닭가슴살 샐러드 + 치킨텐더 + 바질올리브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아아메 + 민트2
저녁 : x
-운동x-

10월 21일 목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배2조각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갈비목살샐러드 + 버섯구이 + 단호박 범벅 1스쿱 + 콤부차 1캔
간식 : 민트 2
저녁 : 그릭요거트 녹차맛 100g + 반숙란2(노른자 하나 빼고) + 바나나1
-운동x-

10월 22일 금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샤인머스캣 5알
간식 : x
점심 : 훈제오리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피타브레드 2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 민트2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운동x-

10월 23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 (계란2) + 체다치즈 1장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점심 : 할라피뇨 치킨 웜볼 + 닭가슴살 추가 + 야채추가 + 크리미칠리 드레싱
간식 : 아메리카노 + 펌킨 치즈케이크 1조각 + 민트2
저녁 : x
-운동x-

10월 24일 일
아점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저지방 소세지 피자맛 2개 + 체다치즈 1장
간식 : 체스트넛 쿠키 1/2 + 딥말차 쿠키 1/4 + 단팥쑥 가나슈 쿠키 1/4 + 피넛버터 르뱅쿠키 1/2 + 아아메+뜨아메 + 민트 1
저녁 :x
-운동x-

31주차
10월 25일 월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헤이즐넛 7,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저지방 소세지 청양고추맛 2개 + 체다치즈 1장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목살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 민트2
저녁 :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야식 : 말차 쿠키 1/4
-운동x-

10월 26일 화
아침 : 그릭요거트(5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헤이즐넛 7, 건블루베리 6,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계란찜(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우삼겹 샐러드 + 스윗 포테이토 한스쿱 추가 + 닭가슴살 추가 +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 민트1
저녁 : 진미채 김밥 5개 + 와사비 참치 김밥 6개
-운동x-

10월 27일 수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 치즈 청양고추 계란말이(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훈제오리 샐러드 + 피타브레드 2개
간식 : 펌킨 스파이시 라떼 그란데(휘핑x)+민트2
저녁 : 탄단지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야식 : 맛동산 쏠티드캬라멜맛 5개
-운동x-

10월 28일 목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헤이즐넛 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계란찜(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볶은 야채 닭가슴살 샐러드 + 치킨텐더 추가 + 바질 올리브 오리엔탈 드레싱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민트2
저녁 : 탄단지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운동x-

10월 29일 금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헤이즐넛 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 계란찜(계란2)
간식 : 아메리카노
점심 : 로제소스 돈까스 + 쌀밥 한덩이 + 양배추 샐러드 + 귤 1/2
간식 : 콜드브루 그란데 + 민트 1
저녁 :x
-운동x-

10월 30일 토
아침 : 그릭요거트(100g, 아몬드 7, 캐슈넛  6, 호두3, 건블루베리 8, 그래놀라20g, 시나몬, 꿀)+저지방 소세지 청양고추맛 2개
간식 : 말차쿠키 1/4 + 쑥팥가나슈 쿠키 1/4
점심 : 참치김밥 1줄
간식 : 말차쿠키 1/8 + 쑥팥가나슈 쿠키 1/8
저녁 : 소주 + 부속 고기 + 사이다 + 잔치국수 + 비빔국수 + 계란찜 + 투움바 떡볶이 + 닭강정 + 샐러드 + 새우깡 블랙 + 하겐다즈 바닐라 피칸
-운동x-

10월 31일 일
점저 : 참깨라면 1봉 + 계란 1개 + 즉석밥 1/2
간식 : 새우깡 블랙 조금 + 하겐다즈 쏠티드 캬라멜 카푸치노 1/4
야식 : 와인 3잔 + 비스켓 + 치즈 + 쿠키 + 새우깡
-운동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