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 독일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아라쪼 2021. 11. 23. 12:37

남들 입은건 다 예뻐보이고 남들 사는건 다 사고싶으니 어쩌면 좋아..

이것도 첨에는 별 생각없다가 뒤늦게 뒷북으로 샀다.

사실 니트반팔, 트위드반팔 류는 진짜 무쓸모 옷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그냥 사고봤다. 받았을 쯤엔 추워지기 시작한 때라 아직 그대로 택째 옷장 속에 있다.

기본검수를 맡겼는데 아쉽게도 사진상으로 오른쪽 가슴에 오염이 있었다. 

교환이나 반품이 더 복잡하고 귀찮아서 아마 검수해서 말씀해주셨어도 그대로 받긴 했을텐데

잘 못보신건지 넘어가서 아쉽다ㅠㅠ 이게 알고 받는거랑 모르고 받는거랑 기분 차이가 있어서 ㅋㅋ

 

 

 

55반 기준 S사이즈 적당히 루즈하고 좋다. 

다만 이 아이보리 컬러는 블랙에 비해 속옷이 비추는 편이고 속옷끈이 보이는 쪽이 설기게 짜여져 있어서 속옷을 신경써서 입어야할듯 함.

흑흑 속옷 색도 신경써야하는 현대사회 정말 귀찮다.

 

 

 

둘 중 하나 못고르겠으니 깔별로다가~

희한한게 보통은 이런 어두운 컬러가 더 날씬해 보이는데 이 니트가디건은 밝은 아이보리 컬러가 더 날씬해보여서 신기했다. 그래도 휘뚜루 마뚜루 속옷이 엄청나게 밝은게 아니라면 큰 신경을 안써도될 법한 요 블랙 컬러에 손이 더 많이 갈듯 하다.

 

 

 

아니네? 등보니 신경써야겠네?

부라자 신경쓰는거 참말 귀찮구만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