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룩판타스틱 영국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아라쪼 2022. 1. 10. 10:39

룩판타스틱 케라스타즈 직배가 막혀 슬픈 분들이 꽤 계셨을거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나, 이츠 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일에 할인코드까지 겹쳐서 쓰면 가격도 혜자인데 직배송까지 무료라니 정말 메리트가 컸는데(배송이 심지어 한달 가까이 걸릴지언정) 21년 초쯤 직배 막힌다는 소식에 왕창 쟁여놨던 것도 슬슬 떨어져가던차에

블프 기간에 잠시나마 직배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출근 하는 둥 마는 둥 밥 먹는둥 마는 둥하면서 질렀던거 같다.

애석하게도 직배 되는 것들은 한정이 되어있었기에... 고것들은 직배를 했지만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요 케라틴 테르미크는 직배가 안되서 울며겨자먹기로 배대지로 보냈다.

사실 배대지 비용이 말도 안되게 비쌌으면 추천 안하는데 꽤 합리적이었고 기대이상으로 저렴해서 후기를 써본당.

가격 적고 싶은데 그냥 적어도되나???? 궁금하면 500원~ 이 아니라 댓글 주시면 알랴드리겠음

 

 

 

후 이럴줄 알았으면 네이버 구매대행으로 안샀을텐데.. 구대로 4개 지르고서야 할인 소식과 직배 소식을 들었고,

이리저리 비교해도 배대지 가격까지 포함해도 구대 가격보다 훨 싸단 생각에 6개 냉큼 주문했다.

(그 이후로 또 할인 들어가서 7개 주문도 함. 총 케라틴 테르미크만 ㅋㅋㅋㅋㅋㅋ 17개 산건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과하단 생각에 일단 5개 정도 처분함...)

 

확실히 다른 것들 직배로 시킨것 보다 배대지로 시킨게 훨~~~~~~~~~~~~~~~~~~~~~~~~~~~~~~~~씬 배송이 빨랐고, 배대지에서 집으로 오는 것도 결제하고 2~3일 정도여서 진짜 속이 다 시원했다.

이번에는 직배 열렸단 소식에 주문이 몰아쳤는지 직배시킨 것들은 한달하고도 일주일 정도 있다가 도착했다.

앞으로 케라틴 테르미크는 직배 안열리면 배대지 거쳐 살 의향 오조오억배임!

 

 

 

사람들은 시몽테르미크를 좋아하지만

그리고 나도 한때는 시몽 꽤 많이 비웠었지만.. 솔까말 이게 더 좋다고 생각한다.

뭐 물론 사람마다 머릿결 차이가 있어서 좋다고 느끼는 부분이 다르겠지만? 나는 시몽은 향기 말고는 케라틴보다 더 나을게 없다고 느껴서 ㅠ.ㅠ

 

 

 

알뜰살뜰하게 잘라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쓴다.

나는 이런 튜브형태는 고가저가 막론하고 그냥 다 이렇게 잘라서 싹싹 긁어쓰는데 누군가한텐 궁상맞아보일 수도 있겠지만 나름대로 절약하는 방법이라 생각하고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조금이나마 환경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함. 다쓴 튜브 버릴 때 얼마나 짜릿하고 기분 좋다고요!!!!!

 

 

 

케라틴 테르미크는 찾아보니까 18년 말정도부터 써온 것 같다.

그 전에는 면세에서 사곤 했었는데 직구를 알고부턴 직배를 거쳐 이제는 배대지를 거쳐서도 산다.

그만큼 나의 인생템.

내가 단 1박이라도 집 밖에서 잘 때 무조건 챙기는 것들이 몇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요것. 이거 없는 삶은 솔직히.. 과장이 아니라 상상할 수 없다 ㅠㅠㅠㅠㅠ 그만큼 너무 좋아하고 사랑함. 나의 추천 믿고 써보세오~~ 배대지 이용해보세오~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