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 독일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아라쪼 2022. 8. 16. 07:48

여름맞이 역시즌 쇼핑 (???)
폭닥폭닥해보이는 가디건을 아주 가격 후려쳐 팔길래 또 상술에 넘어가줌 ㅎㅎ 이런 색 잘 안어울리는 편이긴한데 그래도 무난한 컬러니까 구매했다.
색이 쫌 어둡게 나왔는데 베이지와 갈색사이? 밝은 갈색에 더 가까운 색이라고 볼 수 있겠다. 아 황토색이 좀 더 맞을듯!
코스거는 보통 상의 S면 딱 적당한 넉넉핏으로 맞기에 이번에도 S로 주문. 근데 겉옷이라 M할걸 그랬나 하는 불안감도 살짝 있었다. 그치만 받아보니 역시 S가 딱인걸로!



이런 느낌.
손바닥으로 쓸면 부드러운데 더 연한 살인 팔이나 등에 닿으면 까슬거린다. 반팔입고 입으려 했는데 아주 얇은 반팔이나 내복스럽지않은 히트택(근데 이런게 있나요?)을 입고 입는게
좋을거 같다.
가을되면 요거에 검정 일자 슬림핏 진 입고 로퍼신고 싶다. 그리고 낙엽길을 밟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가을 대체 언제 오느뇨...? 오긴하는거니?



부슬거리는 느낌 좋아🤎🤎🤎
암만 생각해도 착한 가격에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ㅎㅎ



두께감은 어느정도 있는 편이다.
가슴단면은 S사이즈 기준 52cm로 낙낙한 편!
내가 55반~66 정도 되는거 같은데 이런 나에게 딱 좋았다. 비슷한 체형이신 분들도 S 추천. 아! 근데 나는 바스트는 작은 체형임^.ㅠ 바스트 크시면 M해야하려나 모르겠다 큰 슴가를 가진 삶을...🥲



단추보고 첨엔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볼수록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암튼 날이 추워지면 잘 입어질듯하다! 같이 샀던 분들 다 대만족 하심 ㅍㅎㅎ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