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그 독일 배대지 추천, 유로박스

아라쪼 2023. 3. 17. 12:54

산지 오래 되었는데 후기 쓰려고 뜯뜯 해봄~~
날이 많이 포근해져서 개시는 겨울에나 해야할듯 하다ㅠㅠㅠㅠㅠ 아숩



부드러운 뽀글이! 만졌을 때 뻣뻣하거나 거친 느낌이 없다. 핸들까지 너무나 귀요미 그 자체!



세워서 보면 이렇다. 지퍼로 여밀 수 있음.
물건을 넣은 상태가 아니긴한데 오뚝 잘 서있다.



나름 더스트백도 있음🤣🤣🤣🤣 귀여워미챠!
일단은 다시 봉투에 넣어놨는데 개시하게 되면 그 이후론 더스트백에 보관하면 될듯 ㅎㅎ



내부도 생각 이상으로 꽤 넓다:)
텀블러 하나 넣기도 좋을거 같음. 내부 슬릿 주머니(?)가 있능 것도 좋다. 보통 저런데에 립글로즈나 에어팟 넣으면 좋더라고?
얼른 추워지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개시하게 ㅋㅋㅋ
배송비 아끼려고 2개 샀는데 하나는 임자가 안나타나네그려ㅠㅠㅠㅠㅠㅠ 겨울쯔음 벼룩 한번 해보고 안나가먄 엄마 쓸지 물어보고 줘야징 ㅎㅎ



http://www.eurobox.co.kr
*가입하고 5%할인쿠폰, 1,000원 쿠폰 받으세오~

* 타 배대지 등급 인정하고 등업하세오! 할인율도 업!

* 추천인 joar2222 적어주시면
님두🖤 나두🖤 둘다🖤천원🖤 꿩먹알먹💕